스토리

월드휴먼브리지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추운 겨울, 엄마와 아이에게 드리는 따뜻한 마음 한 모금 19-01-02

moa_port_11.jpg

 

엄마와 아이에게 선물한 따뜻한 마음 한 모금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신한은행 임직원분들과 해피빈 기부자님들의 후원으로 전국 80여 명의 엄마와 아이에게 모아사랑 분유포트를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취약계층 임신부에게 따뜻한 마음 한 모금 '모아사랑 분유포트'를 선물할 수 있게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모금부터 포장, 배송까지 수고해 주신 월드휴먼브리지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moa_port_01.jpg

배송 중에 혹시 고장이라도 날까 뽁뽁이로 꼭꼭 싸매고

 

moa_port_09.jpg

 

moa_port_04.jpg

수령증과 카드를 동봉합니다

 

moa_port_08.jpg

기부자님의 마음까지 담은 스티커를 전면에 뙇!

 

moa_port_05.jpg

월휴브 씰로 마무리~!

 

moa_port_02.jpg

정성스럽게 택배박스 포장까지!!!

 

moa_port_03.jpg

크리스마스 전에 배송해 주실꺼죵?


'꼭 필요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모아사랑 분유포트를 선물 받으신 새결이 엄마의 답장입니다. 또 한 분의 어머니께서는 혹시라도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제품에 문제라도 생길까 포장도 뜯지 않고 고이 모셔두었다고도 했습니다.

뜨거운 분유에 아이 입이 데이진 않을까, 너무 식힌 분유에 비린 맛이 나진 않을까, 첫째가 뜨거운 물을 엎지르진 않을까 걱정하는 엄마에게 분유포트는 이제 꼭 필요한 출산용품이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엄마와 아이에게 꼭 필요한 출산용품을 선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moa_port_07.jpg


더 많은 아이와 행복한 만남을 할 수 있도록

월드휴먼브리지는 18년 한 해 전국 16개 지역에서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개최하였고, 1,700여 명의 임신부와 아이의 행복한 만남을 응원하였습니다. 다가오는 19년에는 더욱 짜임새 있는 행사와 지원활동으로 취약계층 임신부에게 힘이 될 예정인데요, 우리의 활동이 짧은 태교 시간과 출산용품 지원에서 끝나지 않도록 앞으로 진행하는 월드휴먼브리지의 해피빈 모금함에 많은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립니다.